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우 효과적인 기사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카테고리 없음

by 푸른곰팡이오렌지피클 2020. 6. 2. 17:21

본문


매우 효과적인 기사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취미로 글쓰기를 즐긴다.


이것은 사람들이 자신의 성격을 노출시킬 수 있는 표현의 한 형태 역할을 한다.


정말 잘하면 돈까지 벌 수 있다.


아래의 기사 마케팅 팁을 확인하십시오.




기사를 쓸 때, 그 기사는 유익하고 재미있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고 독자들이 그것을 친근하고 따뜻하게 느끼도록 하라.


여러분이 쓰고 있는 주제가 지루하더라도, 개성 있는 글쓰기 스타일을 만드세요.


만약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기사를 좋아하지 않거나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아마도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시간을 내어 독자들이 프로그램에 적합한 추가 정보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관심사를 알아보십시오.


자주 새로운 글을 올려라.


시행착오는 기술과 관련하여 무엇이 작용하는지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콘텐츠를 잠시 만든 후에는 기사가 인터넷을 통해 게시될 것이다.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프로모션으로 판매하거나 제공할 수 있는 eBook에서 가장 좋은 몇 가지 기사를 모아 보십시오.


도움이 되는 콘텐츠로 가득 찬 훌륭한 eBook이 큰 인기를 끌 것이다.




각 기사의 첫 단락이 가장 좋아야 한다.


검색 엔진과 독자 모두 첫 번째 단락을 나머지 단락보다 더 높게 평가하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이 단락에 가장 적절하고 가장 관련 있는 정보를 입력한다면, 당신은 독자와 검색 엔진의 관심을 끌 것이다.


그것에 대한 모든 정보를 주지 않고 재미있는 내용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대신, 방문자들이 당신의 기사를 계속 읽을 수 있도록 당신의 흥미를 돋우어라.




각 기사 디렉토리에는 고유의 특정한 요구사항이 있으며, 디렉토리를 성공적으로 사용하려면, 당신은 그들의 가이드라인을 숙지해야 한다.


제출 지침은 디렉토리마다 다르다.




글쓰기로 누구를 대상으로 할지 정확히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블로그에 게시하려면 비공식적이고 간결하게 유지하십시오.


전문 사이트를 위해 글을 쓰는 경우, 컨텐츠에 풍부한 정보와 연구가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십시오.




서로 홍보할 수 있도록 기사를 연결하십시오.


이전 기사에 대한 링크를 최신 기사에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노출을 줄 것이다.


너의 좋은 일을 칭찬해도 괜찮아.




당신의 글이 완성되면 오류를 위해 적어도 열 번은 다시 읽어라.


모든 것의 철자가 맞는지 그리고 정확한 문법이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모든 것을 두 번 검토하라.


단 한 번의 실수로 당신의 기사가 열등해 보일 수도 있다.




성공적인 기사 마케팅을 위해서는 최고의 키워드를 선정하는 것이 절실하다.


당신은 키워드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하는 회사들을 발견할 수 있지만, 구글의 키워드 툴과 같은 무료 서비스들이 있다.


당신의 잠재력을 최적화하여 돈을 벌기 위해 효과가 있는 키워드를 다시 찾아보고 버리지 않는 키워드를 만드세요.




기사에서 자신을 팔려고 하는 흔한 실수를 피하라.


당신의 기사가 당신의 청중들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내용을 담고 있을 때, 당신의 제품이나 아이디어는 저절로 팔릴 것이다.


독자들은 여러분이 무언가를 사는 데 관심을 가지려고 한다는 인상을 받는다면 시청할 것이다.




다른 작가들이 쓰고 있는 글들을 주시하라.


어떤 주제에 대해 상당히 자주 쓰여져 왔는지 주의하고, 많이 다루지 않은 것에 대해 쓰도록 노력하라.


아이디어를 확장하려면 다음 항목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을 확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사 마케팅에 조예가 깊어지는 것이다.


그것은 또한 많은 사람들이 처음 시도했을 때 실패하는 것일 수 있다.


이 글의 내용과 같은 충고를 무시하는 사람들은 무작정 사업에 뛰어들어 결국 많은 시간을 허비하게 된다.


위의 조언을 사용하여 자신을 안전하게 보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