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웹 호스팅 교육 시작

카테고리 없음

by 푸른곰팡이오렌지피클 2020. 6. 2. 17:22

본문


웹 호스팅 교육 시작



많은 사람들은 예산에 맞는 웹호스트가 그 일을 할 것이라고 잘못 생각한다.


다른 종류의 서비스를 수행하는 회사가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듯이, 다른 웹 호스트에도 부정적인 속성이 있다.


다음 글은 이러한 실수를 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단일 웹 호스팅 서비스에 커밋하기 전에 모든 옵션을 살펴보십시오.


2, 3개 공급자만 고려한다면 서브파 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


편견이나 미숙함을 설명하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권고안을 추구하라.




웹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할 때 운영 중단 및 다운타임에 대한 양호한 기록을 보유한 제공업체를 선택하십시오.


다운타임은 비즈니스의 손실을 의미하기 때문에 운영 중단이 많은 기업에서 벗어날 수 있다.


호스트가 다운타임을 자주 보고하는 경우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현재 호스트와 관련된 문제가 있을 때 대체 호스팅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따라서 호스트를 변경해야 할 필요성이 임박해졌을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이다.




확장할 수 있는 웹 호스트를 선택하십시오.


HTML의 한 페이지에는 많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지만, 이미지와 비디오를 추가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더 복잡하게 만들면 당신의 공간 요구는 빠르게 증가할 것이다.


100MB의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이 있다면 개발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한다.




호스트가 고객을 위한 보안 서버 옵션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인증서 통지를 볼 것이고, 개인 정보를 주는 것이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cPanel을 제공하는 웹 호스트를 검색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응용프로그램을 쉽고 빠르게 추가할 수 있는 그래픽 인터페이스다.


CPanel은 초보 웹 사이트 소유자에게 직관적이며 프로세스를 상당히 단순화한다.


또한 cPanel을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사이트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메시지 게시판에 있는 호스트 클라이언트와 연락해 보십시오.


당신의 질문에 대한 답은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킬 가능성이 낮은 회사들을 긁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논의들은 또한 당신이 일단 당신이 하나의 숙주를 최종적으로 결정하게 되면 당신이 적절한 숙주를 선택했다는 것을 더욱 확신하게 만들 것이다.


이미 웹 호스트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은 가능한 최고의 조언을 해줄 것이다.




견고한 웹 호스트들은 인상적인 평판을 얻을 것이다.


어떤 회사들은 평판이 뛰어나고 그 분야에서 존경을 받고 있다.


고객 서비스가 좋지 않은 기업은 누구나 불만을 바탕으로 분명해질 것이다.




공유 서버가 아닌 전용 서버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전용 서버가 더 안전하다.


전용 서버에서 더 많은 디스크 공간과 대역폭을 얻을 수도 있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최고의 경험을 할 것이다.


고객이 반환할 콘텐츠에 유의하십시오.




보셨다시피,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호스트를 선택하는 것은 위험한 과정이 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찾아야 할 중요한 것들을 알게 되면, 당신은 형편없는 웹 호스팅 서비스의 흔한 함정을 피할 수 있다.


위의 조언은 당신이 완벽한 웹 호스트를 찾는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